석문면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 가져
 




 당진소방서(서장 신해철) 지난 26일 11시 석문면의용소방대 회의실에서 당진군수를 비롯한 국회의원, 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석문면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9대 인현환(남·58세) 전임대장의 공로패 전달 등 이임식과10대 김종성(남ㆍ52세) 신임 대장의 취임식,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이임한 인현환 대장은 “지역주민과 대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무사히 대장 임기를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신임 대장을 중심으로 인화 단결해 지역의 안전파수꾼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 고 인사했다.
 또한 김종성 신임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석문면 지역발전 및 각종사고 예방 등 각종 재난예방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며 “대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주민들의 참여를 부탁한다.” 고 말했다.



 신해철 서장은 이․취임식을 통해 평소 생업에 종사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재난예방활동을 위해 헌신하는 의용소방대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지역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임 김종성 대장은 1992년 석문면의용소방대원으로 임용된 이래 16년 동안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왔고, 각종 화재현장 및 수해지역 등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소방행정발전에 공헌해왔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