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선도활동을 위한 협력단체 간담회



개최



 




 당진경찰서(서장 가세로)는 2. 26(목) 14:00경 경찰서 소회의실에서「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을 위한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청소년 범죄 예방에 대하여 경찰,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가 합동으로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는데,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을 위한 유관기관 협력 방안 및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방안, 학교 주변 등 취약장소 순찰활동 방안, 비행청소년 선도 방안 등에 대해 구체적이고 심도 있게 논의하였으며,
참석자들은 학교 주변 폭력과 청소년 탈선의 심각성에 대해 인식을 같이하고 경찰과 함께 자발적으로 학교 주변 순찰활동과 청소년 대상 업소에 대한 감시활동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찰서 관계자를 비롯하여 교육청, 군청 관계자와 청소년지원센터, 자율방범순찰대, 방범자문위원회, 해병전우회, 특수임무 수행자회(HID) 등을 포함, 총 22명이 참석하였다.
 가세로 당진 경찰서장은 이 자리에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하도록 환경을 만들어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고 강조하고 유관단체에서 적극적으로 청소년 보호활동에 나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당진경찰서는 앞으로 유관단체와 합동으로 하교시간 학교 주변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업소 단속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