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부터 26일까지 도 문화예술과에서 접수



 





충남도는 1일부터 26일까지 도민의 문화향유 증진과 공연예술 진흥을 위한 ‘2009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 사업’과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에 대한 사업신청을 접수한다.






신청자격은 충남도내에서 공연을 희망하는 국내공연단체와 공연기획사이며 공연단체나 기획사의 소재지에 관계없이 신청 접수 가능하다.






단, 지역별 중복수혜를 방지키 위해 동일 작품을 2개 이상 시.도에 신청하는 경우는 제외되나 동일단체에서 다른 작품을 신청할 경우는 가능하다.






문의와 신청접수는 도홈페이지(http://www.chungnam.net) 공고란에서 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사용하고 접수는 충남도청 문화예술과(후생관 5층)(☎042-220-3689)로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접수(마감당일 우체국 소인분까지 유효)하면 된다.






도는 내년도에도 예년 수준인 7억 6,600만원(중앙기금 2억 2,300․분권교부세 1억6,000․지방비 3억 8,300)을 지원할 계획이며 내년 2월에 공모작품 심사위원회를 구성 지원대상을 확정하고 시.군 공연 수요조사를 거쳐 3월부터 본격 시행한다.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사업과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은 연극, 음악, 무용, 국악, 다원예술 등 5개 분야에 대한 우수 창작작품 제작지원과 도민 문화복지를 구현코자 도내의 공연예술단체에게는 창작의욕을 고취하고 도민들에게는 고른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