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화장품, 리뉴얼 제품 11종 8세트, 신제품 3종 출시




보령머드화장품 제품이 새롭게 변신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보령시는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콜마에서 OEM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는 보령머드화장품이 새로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돼 시판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선되는 머드제품은 (주)한국콜마에서 생산해 판매하고 있는 스킨, 로션 등 5종 2세트와 (주)아모레퍼시픽에서 생산해 판매하는 샴푸, 린스, 바디, 머드팩 등 6종 6세트 총 11종 8세트로 용기를 심플하고 세련미 있게 디자인했으며, 효능과 사용감이 탁월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 보령머드 RIS사업단에서 개발한 전문가용 ‘딥스’ 12종과 고급 시판용 ‘도미’ 8종 총 20개 신제품 중 ‘도미’제품인 썬크림, 비비크림, 머드팩 3종이 이번에 출시됐다.

그동안 시에서는 새로운 제품개발과 리뉴얼을 위해 (주)아모레퍼시픽, (주)한국콜마, 보령머드RIS사업단 연구진과 6개월간의 준비과정과 테스트를 거쳤다.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제품은 국내 157개 판매소 및 전자상거래와 해외 5개국에 판매될 예정이며 지속적인 판로확장과 홍보를 통해 금년에는 50억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워 놓고 있다.

금년에 14년차를 맞은 보령머드제품은 2009년에는 지식경제부 주관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에 최우수과제로 선정되어 3년간 30억의 국비지원을 통해 다양한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머드도자기와 피부미용실 전문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바 있고, 앞으로 머드침대,머드치약,아토피비누,머드물티슈등도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있어 향후 생활속에 웰빙용품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