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을 빛낸 인물 시상식 & 서해안신문 자매단체 송년회 열려

서해안신문 15개 자매단체가 공동 주관한 ‘2013 충남을 빛낸 인물 시상식 & 서해안신문 자매단체 송년회’가 지난 19일 서산시 동문동 더웨딩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서영태 전국지역신문협회충남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성완종 국회의원, 이철수 서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 자매단체 회원들 200여 명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서해안신문/충남포커스/충남인터넷뉴스/콘비티충남방송/충남농어민신문편집자문위원회/서부지역본부/시민주주회/서산주재기자단/지역신문보내기운동본부/지역신문보내기운동당진지부/당진주재기자단/자연사랑산악회/희망쌀나눔운동본부/좋은이웃서산사랑위원회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1부/ 2013 충남을 빛낸 인물 시상식은 사회자로 김명환 서산주재기자가 진행하여 오프닝공연으로 이정례 국악팀이 막을 열었다.

시상식에서 2013 충남을 빛낸 인물로 선정된 장경두 김장수 신정국 이기학 박창규 씨, 서산을 빛낸 인물로 선정된 최송산 김길홍 이난형 류진원 전성배 문제현 조응호 씨, 당진을 빛낸 인물로 선정된 김의중 노병진 홍장길 양미순 씨가 수상했다.

이어서 충남도지사상은 표은용 씨, 충남도의회의장상은 김명환 씨, 국회의원상은 옥광식 최현록 씨, 서산시장상은 허남무 박태화 김연희 씨, 서산시의회의장상은 유시목 조정호 이은남 씨, 당진시의회의장상은 노병진 씨가 수상했다.

계속 진행된 2부/ 자매단체장 합동 취임식에서는 초청공연으로 조수정 가수의 열창에 이어
류병욱 서해안신문 대표, 박문화 충남농어민신문 대표, 김광현 좋은이웃서산사랑위원회 위원장이 추대패를 받고 취임사를 낭독했으며 각 자매단체장이 격려사를 했다.

이어서 3부/ 만찬과 함께하는 송년 한마당이 열려 15개 자매단체들이 함께 화합의 송년행사로 마무리했다.

충남협회공동취재팀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