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돈 총경/ 서산경찰서장

▲ 서산경찰서장 총경 김석돈

사랑하는 서산·태안 시민여러분! 2016년 새로운 여명이 밝았습니다.

어둠을 밝히는 저 여명처럼 희망의 새 해를 맞아 모두 소원성취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걸음을 내딛기에 앞서, 지난 한 해를 잠시 되돌아보고자 합니다. 2015년은 ‘안전이 행복의 기본이다’라는 신념 아래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뛰었던 한 해 였습니다.

특히 교통사망사고예방활동을 위해 온 힘을 다했습니다.

교통특별관리대를 창설하여 사고요인행위를 집중 단속 하고 교통안전을 위한 방송차량을 운행하여 교통안전의식 함양을 도모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군민들의 불안을 덜어드릴 수 있었습니다.

서산·태안의 안전은 경찰의 노력과 더불어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희망의 새 해에도 우리 서산경찰은 주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안전이 바탕이 되는 행복한 태안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범죄예방에 관심을 가지고 안전의식을 높이는데 힘을 모은다면 서산·태안은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시·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새 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다시 한 번 기원하며, 언제나 서산경찰은 주민 여러분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