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서산소방서장

▲ 김경호 서산소방서장

병신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고 바라는 일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드리며, 지난 한해 서산소방서에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2015년에는 대형인명피해와 크고 작은 재난 사고가 많지 않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서산시민 모두의 안전의식의 향상과 더불어 소방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서산소방서에서는 2016년 병신년 한해를 안전과 재난ㆍ재해예방에 역점을 두고 각종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형화재 및 각종 사고로부터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취약대상에 대한 점검과 교육을 통하여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훈련을 통하여 초기대응능력을 배양하여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겠습니다.

아울러 소방서비스 제공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지역 및 독거노인 세대에 대하여 소화기 등 기초소방시설을 보급하고 사회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에 대해서는 우리사회의 일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에도 모든 일이 소원성취 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가정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축원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