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교육지원청 정용주 교육장

 

존경하는 태안의 교육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2017년 정유년(丁酉年)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존경하는 태안 교육가족 여러분!

지난 한 해 태안교육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협조해주신 태안 교육가족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교육의 시작은 관심과 열정이며 그 끝은 사랑이라는 명제 하에 그동안 태안교육은 ‘마음이 따뜻한 창의인재 육성’에 지향점을 두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며 다방면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래핵심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지도해왔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과 우리 태안교육지원청은 미래핵심역량을 키우기 위한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교 선정, 전국소년체전 금(2),동(1)획득, 청렴인증제 평가에서 1등급, 전화 친절도 5년연속 우수기관, 학부모교육 우수지원청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2017년 교육과제를 다음의 5가지 목표를 정하고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참학력을 갖춘 미래인재 육성

둘째, 출발선이 평등한 교육 실현

셋째, 인권이 존중되는 안전한 학교 조성

넷째, 청렴하고 공정한 열린 행정 구현

다섯째, 협력하고 상생하는 교육공동체 활성화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안교육가족 여러분!

앞으로 우리 태안의 전 교직원은 교육의 책무성과 교원의 전문성을 깊이 인식하면서‘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태안교육’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아울러 군민 여러분들의 태안교육에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면서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을 다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