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 성료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에서는 12일 2017년 청소년어울림마당 6회기 중 4회차 ‘청소년뮤직페스티벌’을 200여명의 참가 청소년 및 관람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밴드, 보컬, 댄스 3개 부분 12개팀이 참가하여 퓨전댄스부터 화려한 밴드, 랩 공연 등 프로 못지않은 실력과 재치를 선보여 관람객 등으로부터 열광적인 갈채를 받았다.

또한 올해 초 창단한 청소년수련관 소속 어린이응원단 ‘SunRise’팀의 축하공연은 뮤직페스티벌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충분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밴드부문(섹시한허벅지-대산고), 보컬부문(이희상-서령고), 댄스부문(C·O·T-인지중) 각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그 외 6개팀이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서산시복지재단 김영제(문화복지센터장 겸임)사무처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상시적으로 긍정적인 문화 활동거리를 제공하여,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형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활동을 통하여 상호 소통하는 장으로 문화·예술·놀이 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9월 16일에는 청소년플리마켓과, 11월에는 동아리콘서트가 마지막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산문화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eosancwc.or.kr)와, 전화(660-0210~0214)등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