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와 금호건설은 오는 25일 서산 테크노벨리에 신축하는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주택전시관을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산 테크노밸리 A1b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전용면적 68~84㎡, 725세대의 규모다. 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 부동산업계에서는 테크노밸리 내에서도 최적의 입지와 프리미엄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70번 광역도로가 개통 되어 서산 IC와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사통팔달의 교통도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고급브랜드 아파트답게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돋보인다. 실버세대들을 위한 안전하고 편안한 시니어 커뮤니티와 맞벌이 부부가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키즈케어 센터도 라운지 카페와 함께 마련될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서산에서 최초로 단지 내 개설되는 ‘YBM'어학원’은 원어민 강사를 통해 질 좋은 교육을 입주민들에게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YBM'어학원’은 입주민 전용 사이트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외국어 교육이 가능하다.

서산에 첫 진출하는 금호건설은 그간 고급 주거문화를 추구 해왔고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를 시작으로 더욱 똑똑한 아파트를 짓겠다고 밝혔다.

서산금호어울림은 정부가 발표한 8.2 부동산 대책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히려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서해안의 중심산업도시인 서산의 미래가치에 장점을 둔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