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1일까지 한 가정 당 5~10컷 신청 접수 -

 

2018 홍주지명탄생 천년의 해를 맞아 홍주(洪州)의 천 번째 생일과 함께 태어난 천년베이비를 축하하기 위해 ‘홍주천년 베이비 특별사진전’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진전은 오는 9월에 개최되는 홍성역사인물축제와 병행하여 홍주성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사진선정 및 포토월 작품 제작기간을 고려하여 2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홍성군에 주소를 둔 2018년도 출생아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018년 출생아의 단독 사진 및 가족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을 한 가정 당 5~10컷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장소는 홍성군청 1층에 위치한 홍보전산담당관 홍주천년기획TF팀 또는 보건소 건강증진과 가족보건팀이다.

특히 이번 사진전 신청자 전원에게는 출산·육아 관련 증정품이 증정되어 천년베이비들에게 특별한 의미와 기억을 선물할 예정이어서 많은 가정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군 관계자는 “2018년은 홍주가 탄생한지 천년이 되는 해로써 새로운 천년이 시작되는 중요한 해이기도 하다. 이번 사진전을 통해 홍주에서 태어나 살아갈 아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선물해 홍성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홍주천년베이비 사진전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홍주천년베이비 사진전 개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 홈페이지(http://www.hongseong.go.kr)에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