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미디어공로상 – 한선미ㆍ이용귀

2018 충남리더십대상 언론부문 - 이 창ㆍ김민태, 중소기업부문 - 최창희, 환경부문 – 이석하, 사회봉사부문 – 윤주문ㆍ김융환ㆍ김선화, 문화예술부문 – 김석태, 교육부문 – 홍성희, 지역단체부문 – 이은우ㆍ최연용ㆍ봉성환

 

2018 충남리더십대상 수상식 및 건강한 지역사회 만드는 언론문화 송년마당이 열려 지역사회를 빛낸 인물들이 박수를 받고 큰 관심을 끌었다.

건강한지역언론연대(충남회장 서영태)가 주최하고 ㈜서해안신문사(대표 최송산)가 주관한 행사는 (사)전국지역신문협회충남협의회 후원으로 22일(토) 오후5시 아르델웨딩컨벤션(서산)에서 열렸다.

이날 성일종 국회의원(서산·태안),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이종렬 서산교육장, 한홍덕 당진교육장, 김승현 당진귀농귀촌협의회장, 수상자 및 수상자 가족들, 서영태 건강한지역언론연대 회장(전국지역신문협회충남회장) 및 서해안신문 자매단체장들과 회원들 200여명이 함께했다.

1부 행사로 2018 충남리더십대상 수상식은 가충순 서해안신문 편집자문위원의 사회로 막을 올렸다. ‘여는공연’으로 색소폰연주(이은경ㆍ석명진)에 이어 내빈소개를 최송산 서해안신문 대표가 진행했다.

성일종 국회의원은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이어 한 해동안 서산·태안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맺은 결실에 대해 안내 해주어 박수를 받았다.

수상식에서는 서영태 충남회장이 시상을 주관한 가운데 로컬미디어공로상 – 한선미ㆍ이용귀 씨가 수상했다. 이어서 2018 충남리더십대상 언론부문 - 이 창ㆍ김민태, 중소기업부문 - 최창희, 환경부문 – 이석하, 사회봉사부문 – 윤주문ㆍ김융환ㆍ김선화, 문화예술부문 – 김석태, 교육부문 – 홍성희, 지역단체부문 – 이은우ㆍ최연용ㆍ봉성환 씨가 수상했다.

서영태 충남회장은 “오늘은 상을 받는 분들이 주인공인 것을 강조하고자 시상식이 아닌 수상식으로 순서지와 현수막에 표기했다. 각 분야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며 열심히 봉사하고 일 해 오신 분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린다.”며 축하하고 격려했다.

2부 행사에서는 자매단체와 함께 언론문화 송년한마당이 열려 만찬과 함께하는 자매단체 노래대회를 진아아리아리공연봉사단 한선미 단장이 진행했다. 노래대회에서는 14개 자매단체를 대표해서 출전한 출연자들이 쟁쟁한 경쟁을 벌인 가운데 이은경 콘티비충남방송 부대표가 대상 수상자로 결정되어 상품을 전달받았다.

이날 수상식 및 송년마당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목적을 가진 언론사와 자매단체 회원들 200여 명이 참여해서 소통하고 결의를 다지는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