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산경찰서 김택준 총경이 시민경찰연합 한승주 이임회장에게 감사장을 주고 있다.

지난 8일 서산 르셀웨딩홀에서 시민경찰연합회 임원 및 각 기수, 내빈 등이 참석하여 제8대·9대 연합회장 및 5·6·9기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성일종 국회의원, 김현경 부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이경화 의원, 최기정 의원, 조동식 의원, 안원기 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9대 엄희수 취임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2년 동안 수고해주신 한승주 회장님과 임원들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시민경찰연합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범죄 예방, 청소년 선도,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은 축사에서 2019년 풍요와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돼지해에 서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장단 이·취임식을 축하드린다.“라며 ”국가공권력에 미치지 못하는 구석구석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 힘을 보태주는 시민연합회에 고마움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서산경찰서 김택준 총경은 격려사에서 “예방과 교육을 통해 서산시민의 안전과 치안활동을 펼쳐왔다.“라며 ”처벌보다는 질서와 시민의식을 높이는 일과 사고예방, 안전에 경찰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상식에는 ▲시민경찰연합회장 표창장 - 시민경찰10기 박춘영, 시민경찰10기 장난영, 시민경찰10기 송정희, 시민경찰10기 김경배 ▲서산자원봉사센터장 표창장 - 시민경찰10기 이진영, 시민경찰9기 최순배, 시민경찰9기 노필래 ▲서산교육지원청 표창장 - 시민경찰10기 최호인, 시민경찰6기 임계춘, 시민경찰(연) 강형석 ▲국회의원 표창장 - 시민경찰(연)부회장 최문환, 시민경찰7기 사무국장 안종률, 시민경찰9기 회장 박옥분, 시민경찰9기 부회장 박옥분 ▲서산시의회장 표창장 - 자 시민경찰10기 김정순, 시민경찰10기 장옥화, 시민경찰6기박희숙 ▲서산경찰서 감사장 수여자 시민경찰(연) 한승주, 시민경찰(연)전영동 부시장, 시민경찰(연)감사 차기연, 시민경찰(연)감사 조재철, 시민경찰4기 이만희 회장, 시민경찰9기 이승연 ▲서산시장 표창장 - 시민경찰10기 김인애, 시민경찰5기 이재성, 시민경찰(연)재무국장 김덕윤 씨가 받았다.

김인애 기자


▲ 시민경찰연합회 (좌)한승주이임회장이 (우)엄희수 취임회장에게 정기전달하는모습

▲ 재직기념패수여자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