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 영어회화 프로그램

 

- 2019 당진교육지원청 외국어교육센터 학부모 영어회화교실 개강 -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한홍덕)은 4월 2일(화) 당진교육지원청 외국어교육센터에서 당진 관내 학부모 45명을 대상으로 2019 학부모 영어회화 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했다. 개강식에는 당진교육지원청 윤희송 교육과장, 강민정 체육예술교육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당진 관내 학부모 45명을 대상으로 2개 반을 개설하여 오늘 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총 25주, 50시간을 운영하게 된다.

당진외국어교육센터는 원어민 영어교사 2명이 중심이 되어 실생활 중심 영어회화, 영미 문화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부모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학부모 영어회화 프로그램 진행 시 당진시에서 지원하는 버스운영비로 학생 참가자와 동일하게 가정에서 센터로 이동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1년 동안 영어실력 향상과 접해보지 않은 색다른 문화권 체험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개강 소감을 밝혔다.

당진교육지원청 한홍덕 교육장은 “당진외국어교육센터는 총 12가지의 다양한 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인 학부모 캠프 운영 또한 내실 있게 운영해 참가자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많은 결실을 거두기를 바란다”며 “당진시민에게 고품질의 외국어 교육 서비스 제공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콘티비충남방송 이송희 기자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