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0부:대산초 우승 / U-12부:서산동문초 우승

11월 8일 서산보조경기장에서 제1회 서산교육장기 및 서산시체육회장기 유소년 축구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서산시 학생들에게 신체적·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서산시 유망선수를 발굴하고자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과 서산시체육회에서 공동으로 추진했다.

대회는 U-10부와 U-12부로 나뉘어 운영되었으며, U-10부는 7팀(학돌초, 인지초, 대산초, 서산초, 서산동문초, 서산석림초, 부춘초)이, U-12부는 8팀(명지초, 서산동문초, 서산석림초, 학돌초, 부춘초, 서산예천초, 인지초, 서동초)이 참가하는 등 대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U-10부에서는 대산초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서산동문초등학교가 준우승, 부춘초등학교와 서산초등학교가 3위를 차지하였다.

최우수선수로는 대산초등학교에서 에이스 역할을 부여받은 이인휼 선수, 우수선수는 서산동문초등학교 김민승 선수가 선정됐으며, 최우수감독으로는 대산초등학교를 이끈 안성태 지도교사로 선정되었다.

 

U-12부에서는 서산동문초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고, 서산예천초등학교가 준우승, 서동초등학교와 서산석림초등학교가 3위를 차지했다.

 

최우수선수로는 팀이 우승하는 데에 크게 일조한 서산동문초등학교 김택현 선수, 우수선수로는 서산예천초등학교 김도훈 선수가 선정됐으며, 최우수감독으로는 서산동문초등학교를 이끈 최재혁 지도교사로 선정됐다.

이선희 교육장은 “무엇보다 부상당한 선수 없이 대회를 잘 마쳤다는 점에서 훌륭한 첫 대회이다. 앞으로도 서산교육지원청은 우리 학생들이 재능을 잘 발휘하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