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서도드람영농조합법인·태안라이온스협회, 군에 뼈해장국 44박스 전달= 충서도드람영농조합법인이 태안군에 뼈해장국 44박스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충서도드람영농조합법인(대표 박계영)은 지난 18일 군청현관에서 군 관계자와 법인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갖고 뼈해장국 44박스(440팩, 15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충서도드람영농조합법인은 충남서부양돈업 종사자들로 구성됐으며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 간 돼지고기, 삼계탕, 뼈해장국 등을 기탁해 오고 있다.

박계영 대표는 “양돈의 우수성과 효용성을 널리 알리고, 연말에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추운 겨울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태안라이온스협회(부총재 박파도)는 태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김장김치 10kg들이 28박스(100만 원 상당)를 기탁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박파도 부총재는 “김장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김장 나눔 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는 태안라이온스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한국새농민태안군회, 이웃돕기 성금 223만 원 기탁= (사)한국새농민태안군회가 지역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성금을 기탁했다. (사)한국새농민태안군회(회장 신현술)는 14일 군수 집무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한국새농민태안군회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성금 기탁식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23만 원을 기탁했다.

특히 이날 기탁한 성금은 한국새농민태안군회가 지난달 태안거리축제에서 농·특산물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신현술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번 기탁을 하게 됐다”며 “소외되는 사람 없이 우리 이웃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로트가수 정혜주 씨 100만 원 기탁= 트로트가수 정혜주(47,서산) 씨가 지난 19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에서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100만 원을 기탁했다.

가수 정혜주 씨는 지인이 거주하고 있는 안면도를 자주 방문하다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대해 알게 돼 특별후원을 결심했으며, 이 소식을 들은 팬들의 모금이 더해진 기탁으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 ㈜명지건설 장학금 기탁= 태안에 장학금 기탁도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과 ㈜명지건설이 (재)태안군사랑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대표 임태영)은 지난 19일 군수 집무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임태영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갖고 1천만 원을 군에 전달했다.

임태영 대표는 “태안 발전과 지역 미래 역군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명지건설(대표 명제실)도 태안의 꿈나무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명제실 대표는 “태안 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