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는 4일 당진시복지타운에서 시민참여형 빛 DREAM 사회공헌 공모사업 사업비를 전달하였다.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오른쪽에서 4번째)과 김동환 당진화력본부 대외협력실장(왼쪽에서 4번째) 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다문화 여성 취업지원사업 등 총 6건 약 2,700만원 지원 -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윤옥)는 4일 당진시복지타운에서 2020년도 시민참여형 당진화력 「빛 DREAM 사회공헌 공모사업」 사업비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지난해 11월 당진시 사회복지 관계자 간담회의 논의 내용을 바탕으로, 당진시민 의견을 반영한 사회공헌 사업추진을 위해 지난 5월 11일부터 22일까지 일자리 창출과 복지시설 기능보강(안전,보건,환경) 프로그램을 공모하였으며, 총 16건이 응모되었다.

접수된 공모사업은 5월 28일 본부 및 지역 사회복지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사업내용과 시급성 등을 고려하여 공정하게 심사하였으며, ▲다문화 여성 취업지원 ▲노후 복지시설 전기 화재예방 기능보강 ▲비와 눈으로부터 어르신을 지켜내는 하늘정원 설치 등 총 6건의 복지사각 지대를 발굴하였다.

박윤옥 당진화력본부장은 “어려운 시기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역사회와 더불어 동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진화력은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생활밀착형 지원사업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급여 반납으로 조성된 기부금을 활용하여 지역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