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서산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제10대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취임식 및 지대장 합동 이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취임식을 축하해 주기위해 김영석 충청남도자율방범연합회장을 비롯하여 각 읍 면 동 자율방범 대원, 이기병 서산경찰서장, 서용제 부시장, 김환성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변웅전 국회의원, 유병권 교육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이날 시상식과 임명장 수여, 계급장 및 정기가 전달되고 연합대장 취임사, 지대장 재직기념패 전달, 지대장 이임사, 지대장 취임사, 임명장 수여순으로 진행됐다.

유태곤 연합대장은 인사말을 통해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해 준 각 지역의 단체장들에게 고맙다. 오늘은 스스로 봉사하는 마음이라는 대훈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제10대 봉사의 장이 열리는 날이다. 우리는 이 뜻 깊은 날을 맞아 스스로 봉사하는 마음으로 범죄 없는 살기 좋은 행복한 서산의 새 역사를 만들어 가기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 오늘의 출발점이 있기까지 땀 흘려 봉사해 오신 선배 역대 대장님 여러분께도 경의를 표하며 이 자리를 축하해 주기위해 함께 해주신 내외 귀빈여러분께 다시한 번 고마운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유 연합대장은 "우리 모두 스스로 참여하는 한 마음 한 뜻이 될 때 이겨내지 못할 어려움이 없고 영광과 번영이 성큼 다가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인내가 필요하면 참고 노력이 요구되면 땀을 흘리며 혼자서 안 되면 여러분과 힘을 다해 앞장서겠다. 모든 재난과 범죄로부터 서산시민의 생명을 수호하는 주인공이 되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범죄 없는 서산시의 역사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제10대 서산시자율방법연합대를 이끌어 나갈 임원은 연합대장 유태곤, 상임부대장 장찬순 김영택, 부대장 엄영자, 감사 박영렬 문한홍, 자문위원 이승효 구본웅, 사무국장 신현용, 재무국장 이민구, 의전실장 안치현, 기획실장 송상호, 체육실장 조정수, 홍보실장 옥광식, 기동실장 권완중, 여성국장 윤미경, 해미이사 서명진, 중부이사 권혁일, 부석이사 이락주, 대산이사 안병권 씨가 선임되었다.

서해안뉴스 민옥선 기자


▲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유태곤, 강미희 부부

▲ (우)김영석 충청남도연합회장으로 부터 인증패를 받은 (좌)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유태곤

▲ (좌)변웅전 국회의원 표창을 받은 연합대 여성국장 이영순(우)

▲ (좌)유태곤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으로 부터 재직기념패를 전달 받고 있는 해미지대장 안치현(우)

▲ (우)김영석충청남도연합대장으로 부터 표창장을 받고 있는 해미지대 사무국장 이중태(좌)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