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영사를 하고 있는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 서산시지부장 김영곤

14일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충청남도옥외광고협회는 서산시지부 주관, 서산시, 서산시의회, 한국옥외광고협회 후원으로 '제2(통상16)회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 회원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김영곤 서산시지부장은 환영사를 통해 "역사와 문화를 꽃피운 내포문화의 중심도시 서산에서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 회원들이 상호간의 친목 및 단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16개 시 군의 광고인이 함께 참여하는 한마당 축제인 회원가족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우리고장 서산은 전국 최고의 경쟁력을 자랑하는 석유화학산업과 첨단자동차산업, 대산항 등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기반으로 모두가 잘 사는 부자도시를 만들며 언제 어디서나 함께 누리는 교육복지 서산을 얼어가고 있다. 문화유산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고장에서 6백여 옥외광고가족이 한마음 된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다. 오늘 개최된 체육대회는 승부에만 전념하지 말고 건강에 유의하면서 화합과 단결의 의지로 서로 마음을 모아 하나가 된다면 즐거운 하루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영곤 시지부장은 "옥외광고협회 서산시지부 회원들은 대한민국 우수광고물대상 작품사진을 출품하여 대통령상, 행정저차부장관상, 국무총리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하는 등 능력 있는 회원사들이 많이 있다. 서산시지부는 앞으로 작품전시회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정상래 충남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 서산시지부장의 중책을 맡고 이 행사를 주관해 준 김영곤 지부장과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동시에 우열을 가리는 승부수보다는 회원 간 친목과 우애를 다지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뜻 깊은 축제, 한마음으로 광고인으로서 긍지를 높이는 자리가 되어달라"고 말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 김영곤 시지부장은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그동안 출품작품을 전시하고 커튼식을 가졌으며 장기자랑 및 노래자랑을 하는 등 16개 시 군의 광고인이 함께 참여하는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서해안뉴스 민옥선 기자


▲ 대회사를 하고 있는 충청남도 옥외광협회장 정상래

▲ 옥외광고 출품 우수작 사진전 컷팅식

▲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는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 김영곤 서산시지부장(우)


▲ 전시된 출품 작품

▲ 작품 관람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