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패션 아울렛점 입주 예정

 


[서산] 서산의 랜드마크라고 자부할 수 있는 <서산디퍼아울렛>(대표이사 유상배)이 마침내 준공하고 CGV영화관 8개관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은 수년 째 서산의 흉물로 버려져 있던 건물을 랜드마크로 탈바꿈 시키는데 성공한 것이어서 시민들에게 크게 환영받는 분위기다.

29일 오픈식에는 유상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과 이종훈 NH농협은행 여신심사본부장(부행장)을 비롯해 서산시 태안군 기관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 건물은 2009년 8월 공사를 시작해 시행사의 자금부족 및 수차례에 걸친 시공사의 부도로 장기간 방치됐으나 NH농협은행 기업개선부가 사업장 입지여건과 시장조사를 실시한 결과, 성공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시공사 교체 및 추가자금 지원으로 정상화해 이번에 준공을 완료했다.

서산디퍼아울렛타운은 서산시 안견로 242번지(동문동)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대형극장 8개관과 아울렛타운, 병원 등이 입점 예정이다. 주변 상권 활성화에 기여해 서산시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종훈 본부장은 "창조적 판단으로 사업입지가 양호한 PF사업장을 정상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지역신문협회 서산공동취재팀



▲ 유상배 사장 인삿말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