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로타리클럽(회장 표성완)은 지난 21일 오후 6시부터 서산시 동문동 소재 충남웨딩컨벤션에서 이정식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지역 대표, 최준호 전 총재, 오병옥 유병철 윤정구 역대 회장들을 비롯한 회원 및 배우자들과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연차총회 및 송년 주회를 개최했다.

조풍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행사에서 표성완 회장의 개회 타종에 이어, 강봉주(35) 신입회원에 대한 신입회원 선서 및 로타리 뺏지 전달, 신입회원 패 전달과 선물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그동안 PHF 기금을 납부해준 회원에 대한 레벨핀 전달과 증서 전달식에서 핀1에 한준석, 오장영, 최창용, 조풍현, 강창기 회원이 받았으며, 핀2에는 임성환, 강찬일, 한상태 회원이, 핀3에 서현석, 이상룡, 핀5에 안상환, 핀6에 김상곤, 핀7에 박낙균, 유병철 회원이 각각 받았으며 신달수, 최준호 회원이 고액 기부 증서를 받았으며, 또한 서산로타리클럽 장학금을 받고 있는 숙명여대 경영학과 3학년 박슬기 양에 대한 선물 전달이 있었다.

표성완 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서산로타리클럽의 성장을 위해 많은 희생과 봉사를 해 주신 회원 및 영부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제 112명의 서산지역 최대 클럽으로서 확고한 위상을 정립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정식 지역대표도 "서산지역은 물론, 3620지구에서도 모범적인 선두 클럽인 서산로타리클럽 회원님들의 무한 봉사에 감사드리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는 진정한 로타리안이 되자"라고 강조했다.

콘티비충남방송 이송희 기자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