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원북초등학교, 겨울방학 어학연수 다녀와

태안 원북초등학교(교장 두혜주) 6학년 학생들이 2018년 1월 5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로 어학연수를 다녀왔다.

 

이번 어학연수는 학생들의 인성, 지성, 감성을 함양한 글로벌 인재육성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학교와 교실에서 배운 기본적인 영어 능력을 바탕으로 3주 동안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현지를 돌며 다양한 사람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할 수 있는 영어교육을 직접 체험했다.

 

주중 오전과 오후에는 외국인 선생님과 소그룹 및 팀 활동을 통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영어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저녁에는 체육 활동과 수학 수업이 이루어졌다.

 

주말에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이 진행됐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레고랜드, 어드벤쳐 코브 워터 파크, 싱가포르 사이언스 센터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기회를 가졌다.

 

6학년 문윤상 학생은 “긴 비행시간으로 들뜨고 걱정도 되었지만 깨끗하고 쾌적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자연환경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 공부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이번 연수는 친구들과 좋은 추억으로 평생 기억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를 통해 원북의 꿈나무들이 견문을 넓히고, 외국 문화를 바르게 이해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