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경찰연합회 회원들, 지역사회 밤거리를 안전하게 지켜

 

인력이 부족한 경찰과 함께 치안유지 활동을 하고 있는 서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회원들이 지역사회의 밤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고 있다.

지난 19일 저녁에도 시민경찰연합회에 긴급으로 학교 주변 순찰요청이 들어와서 오산초등학교, 서산고등학교, 인지초등학교, 인지면사무소 등지에서 치안유지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출동한 시민경찰 회원들은 추운 날씨이지만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킨다는 사명감으로 순찰활동에 최선을 다했다.

한편, 서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8기(회장 조동식)는 지난 11일 오후5시 서산시 인지면 소재 한우마을에서 김정호 서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상임부회장과 강형석 사무국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신구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조동식 전 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으며, 강순동 사무국장과 최선주 사무차장, 임붕순 홍보부장, 강태숙ㆍ신현남 감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임하는 조동식 전 회장은 "그동안 나름대로 한다고는 한 것 같은데, 이임하게 되니 조금 더 열심히 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조금 남지만, 신임 박영웅 회장을 비롯한 회원님들이 더욱 일치 단결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모임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신임 박영웅 회장은 "그동안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님들과 회원님들께서 다져 놓은 기반을 기초로 삼아 더욱 소통하면서 화합과 단결을 통해 지역봉사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강조하고"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충남인터넷뉴스 김인애 기자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