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영석 간사의 회의진행

부춘동 주민자치위원회는 3월29일(월) 서산하나로마트 2층 자치센터에서 2021년 1/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오영석 간사의 개회에 이어 국민의례, 경과보고, 참석자 소개가 이어졌다. 이날 김영준 위원장은 "지난해는 코로나로 인해 사업진행에 차질이 있었지만 각 분과위원회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금년에도 코로나 난제가 있지만 적절한 사업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개회사를 했다.

오은정 동장은 "부춘동민의 활력있는 열정에 감사드린다. 삶의 질에 있어 행복지수를 높고 깊게 느낄수 있는 긍정의 마인드를 생활화 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대적 추세에 동행하자"며 준비된 영상자료를 참고하여 10분 특강을 하였다.

한편, 2021년 사업은 총무분과(분과장:이순자) 역량강화 워크숍ㆍ오카리나 버스킹공연ㆍ어르신 영정사진 촬영, 지역사회진흥분과(분과장:김광기) 부춘산 야생화단지정비관리ㆍ황토길 관상수 식재, 교육문화분과 (분과장:최송산) 마을벽화 그리기ㆍ부춘산 걷기ㆍ어린이집 숲체험 교육 등 사업을 의결하였으며 2분기 프로그램은 치매댄스 등 9개 분야 10개 반 162명이 등록되어 4월1일부터 3개월 동안 실시된다.

이날 회의 전 이연희 의장, 최기정 의원, 장승재 도의원이 내방하여 시정관련 인사를 하였다.


▲ 오은정 동장 10분 특강

▲ 김영준 위원장 회의진행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