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령중학교 총동문회 회장단 이·취임식 열려 임붕순 회장 이임 조병완 회장 취임

▲ 신임 회장단

‘지능 계발에 최선을 다한다, 인격 도야에 최선을 다한다, 체력 향상에 최선을 다한다’는 교훈 아래 서산시 명문교로 입증 된 서령중학교 총동문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2일(금) 오후 6시 동문동 아리아 컨벤션에서 내빈 및 동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내빈소개에 이어 임붕순 이임회장의 이임사 낭독과 조병완 취임회장의 취임인사말이 이어진 후 서령중 유재현 교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임붕순 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지난 2년 동안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응원으로 부족하지만 나름대로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조병완 회장님을 도와 동문회 활성화에 함께 돕겠다”고 인사했다.

조병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명실공히 서산시민이 인정하는 명문 서령중학교 총동문회장으로서 부족함이 앞서 무게감을 지울 수 없지만 역대 회장님들의 업적을 계승·발전시키며 역동적인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힘써 일하겠다"면서 "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추구하는 신념으로 맡은 직분을 감당해 나갈 때 동문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인사를 마쳤다.

조병완 취임 회장은 현재 서해안신문사 기자단장과 서산초교 총동문회 전 사무국장, (사)자연보호중앙연맹 충청남도협의회 사무처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인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열정시민이다.


▲ 좌)조병완 취임회장 우)임붕순 이임회장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