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미화원 2명 음주차량에 치여 사망


20일 오전 5시20분께 충남 당진군 당진읍 채운리 탑동사거리 인근 32번 국도에서 당진시내에서 고대면 방향으로 달리던 충남87X73XX호 1t 포터 트럭(운전사 박모.20)이 1차로인 우회도로로 빠져나와 도로에 있던 청소차량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청소차량 뒤쪽에서 쓰레기 처리 작업을 하던 청소용역업체인 ㈜가곡환경 소속 이모(51.당진군 읍내리)씨 등 환경미화원 2명이 숨지고 박씨도 중상을 입어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트럭 운전사 박씨가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박씨의 몸에서 혈액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혈중 알코올농도 분석을 의뢰하는 한편, 박씨에 대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
당진/ 고대면 야산에서 당진 모 고교 교사 변모(34)씨가 숨진 채 발견

16일 오후 8시50분께 충남 당진군 고대면 야산에서 당진 모 고교 교사 변모(34)씨가 숨져 있는 것을 119 구조대가 발견, 경찰에신고했다.
당진 119구조대에 따르면 이날 변교사가 유서를 써놓고 없어졌다는 가족들의 신고를 받고 인근 야산을 수색하다 목과 손목 등에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은 숨진 변씨의 목과 배, 손목 부분에 예리한 흉기로 자해한 듯한 상처가있고 유서를 남긴 점 등으로 미뤄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조사중이다.
..................................................................

태안/ 스킨스쿠버하던 40대 숨진 채 발견

25일 오후 2시 반 쯤 충남 태안군 소원면 모항리 서쪽 8마일 해상에서 스킨스쿠버를 하던 48살 하 모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하 씨는 동호회 회원 10여 명과 오늘 오전 10시 쯤 배를 타고 만리포를 출발해 태안 앞바다에서 스킨스쿠버를 하다 사고를 당했다.

태안 해양경찰서는 하 씨의 몸에 별다른 외상이 없는 것으로 보아 하 씨가 물 속에서 익사한 것으로 보고 조사하고 있다.
.........................................................

홍성/ 고급휠 타이어 골라 훔쳐 판 김모(26)씨 등 3명 검거

홍성경찰서는 22일 고급휠이 부착된 타이어를 골라 훔쳐 판 김모(26)씨 등 3명에 대해 특수절도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 등은 지난 2002년 8월 충남 홍성군 홍성읍에서 길가에 주차된 SM5 승용차의 타이어 바퀴 4개를 미리 준비한 공구를 이용해 훔치는 등 지난해 9월까지 8차례에 걸쳐 타이어 31개(710만원 상당)를 훔쳐 인터넷을 통해 판매한 혐의다
..................................................................







저작권자 © 충남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